UGC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 콘텐츠 강사자격 시험 치러요!

"디토랜드 활용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교육강사 자격시험 실시해요."

Home > How we work > News > UGC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 콘텐츠 강사자격 시험 치러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는 ‘UGC(User-generated content 사용자 창작 콘텐츠) 메타버스 플랫폼’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최근 tvN 즐거움 랜드로 큰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다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교육강사 자격시험도 최초로 치른다. 12월 11일 서울 선릉 저스트타워에서 오프라인으로 치러진다.

본 자격증은 UGC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 스튜디오(Ditoland Studio)를 활용하여 시험이 치러지며 디토랜드를 활용한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교육 강사의 자격을 부여한 다. 자격증 프로그램과 취득을 통해 메타버스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목표다.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교육 강사 2급 필기 자격 시험은 디토랜드 스튜디오 플랫폼에 대한 지식 및 활 용 능력을 바탕으로 게임 및 메타버스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교육 할 수 있는 고급 수준을 요한다.

시험 내용은 메타버스 이론 및 스튜디오 화면 구성 및 활용 방법으로 객관식 20문항, 주관식 2문항이다.

제1회 자격증 시험은 다음달 11일에 이루어진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는 교육채널을 통해 무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자격증들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되며 (주)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자격 관리 및 자격증 발급을 책임진다.

자격증 시험 신청 및 신청은 강사교육신청 탭에서 가능하며, 자격증 시험에 관한 문의사항은 디토랜드 교육 카카오 채널(채널명: 디토에듀)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출처 : 한경닷컴 (https://www.hankyung.com)

2021-11-11

이 뉴스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